분양정보

종로하이뷰 더광장 종로5가역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분양정보

행복한부동산투자 2024. 4. 2. 00:25

종로하이뷰 더광장 종로5가역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분양정보

 

 

 

서울 한복판 지하철과 연결되어있는 주거상품!

서울에서 월세받기 좋은 오피스텔 투자로 정말 좋은위치에 다시 만나볼 수 없는 가격대의 오피스텔 안내드립니다.

 

 

 

 

입지조건이 굉장히 좋은데 거기에 월세 계약까지 되어있어 정말 안성맞춤인데요

이 일대 기본 시세에 맞추어 당해 물건지의 월세는 100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종로 5가역을 본 건물 안에서부터 직통연결되어 있기때문에 지하철 이용시 정말 편리하고 역과 연결되어있기때문에 입지적으로 실패할 수가 없는 최적의 투자처인거같습니다.

 

 

 

 

종로5가역을 본 건물 엘리베이터를 통해 직통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비, 눈 오는날씨에도 영향없이 바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기때문에 무척 편리하며 이렇게 직통 연결되는 오피스텔이 주변에 없기때문에 더욱 희소가치 있습니다.

 

 

 

 

서울의 중심 한복판에서 월세 100만원 계약되어있는 오피스텔 투자 상품이며

계약과 동시에 월세계약이 되어있는 상품이라 계약과 동시에 바로 수익보실 수 있습니다.

 

 

본 건물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여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는 희소가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버스노선 이용이 가능하며 주변의 편의시설 및 다양한 쇼핑 인프라가 구성되어있는 입지입니다.

 

 

 

종로하이뷰더광장 오피스텔은 서울시 4대문 기준 근래에 볼수 없었던 희소가치 뛰어난 상품으로

주변 일대 세운상가 재개발 촉진지구 수혜로 시세가 계속 해서 상승하고있는 위치입니다.

 

 

 

1인가구가 살기 적합한 전용5.74 평형대(분양평 9.97평)로 구성되어있어

출·퇴근 및 통학을 위해 거주를 희망하는 수요와 압도적인 입지가 주는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기대됩니다.

 

 

종로 하이뷰 더광장 오피스텔과 비슷한 조건의 상품을 주변에서 찾자면

20년전에 분양한 르메이에르 종로타운이 있습니다.

 

 

 

2022년 후반 준공승인을 받은 본 건물 하이뷰 더광장 오피스텔은

깔끔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가진 신규상품을 찾는 많은 임대수요를 가지게됩니다.

 

 

 

현재 2024년 하이뷰 더광장 오피스텔은 주변 일대에서 가장 신규 건물이며 낙후된 주거시설이 아닌 깔끔한 신규상품을 찾는 1인가구 주거 수요를 가장 많이 보유하는 상품입니다.

 

 

종로 하이뷰 더광장은 공급량이 현저히 부족한 서울의 중심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 138-4번지(종로5가역 8번출구)에 위치하여 대지면적 419평에 지하2층부터 지상 16층 높이규모로 상업시설 40점포와 오피스텔 294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종로 하이뷰 더광장 오피스텔의 공급분양가는 평균 2억후반대로 형성되어있으며 월세계약 되어있기때문에 바로 임대수익 가능한 부동산투자상품입니다.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월세계약까지 되어있는 안전한 오피스텔 부동산 투자 상품입니다. 대출 및 현재 체결되어있는 임대계약 등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